top of page

벌링턴 소개

철도 및 섬유 산업에서 태어난 벌링턴은 경제 및 문화적으로 성장, 적응, 번창했습니다. 이러한 역사적 뿌리를 우리의 기반으로 하여, 이 마을의 주민과 기업이 번영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버링턴은 연결성을 구축합니다

54,000명의 사람들이 벌링턴을 집이라고 부른다... 우리는 그 주에서 가장 큰 20개의 도시 중 하나입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기에 당신은 이곳에서 산또는 해변까지

하루밖에 걸리지않습니다.

 

동남부 이웃인 벌링턴 시 경계에서 가장 큰 볼거리 중 일부입니다.

 

어느곳을 여행해도 우리 동네의 중심을오가는 것이 더 쉬울 수는 없습니다.두개의 주요 고속도로가 이곳을 연결하여 동서남북으로 편리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비행사들은 한 시간 내에 두 개의 국제공항을 이용할 것이고, 철도 여행자들은 시내에 있는 역사적인 회사 상점들에서 Amtrak을 탈 수 있을 것입니다.

전용기를 선호하십니까? 벌링턴은 미국에서 가장 붐비는 일반 항공 공항 중 한 곳이어서 737기의 대형 항공기를 다룰 수 있는 6,400피트짜리 활주로를 자랑합니다.

모든 것이 집 가까이에 있는 우리는 진정한 노스캐롤라이나의 심장입니다.

 

 

벌링턴은 공동체를 건설합니다.

여러 세대에 걸친 환영이 문 앞에서 당신을 맞이하고 식탁에 오기를 환영하고, 우리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하는 마을입니다.

거의 300개의 식당을 가진 벌링턴은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가장 많은 식당수를 자랑합니다. 그것은 우리가 다양한 사회적 도시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음식과 좋은 대화를 중심으로 모입니다.

벌링턴은 그 자체로 기꺼이 성장하고 투자가치가 있는 견고한 공동체입니다.  협력과 주도적 이니셔티브는 이 커뮤니티의 기반입니다.이 새로운 남부의 도시에서 편안함과 사교성을 느끼세요. 번성하는 도심 지역, 박물관 및 유적지, 예술 및 문화 등 모든 곳에서 콘서트 및 축제가 진행되면서, 다음 모험을 찾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벌링턴에서는 경쟁력을 갖출 수 있고, 행동의 일부가 되거나, 그냥 앉아서 게임을 즐기기 쉽습니다.

야외활동은 제2의 자연입니다...  공원, 호수, 산책로는 바쁜 사람들에게 휴식을 줍니다.지역들은 주위에 예술 의료 시설들을 갖추고 있고 주 최고의 교육 병원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벌링턴은 적은 비용으로 좋은 삶을 쉽게 만듭니다. 집값과 세금, 생활비 부담률은 모두 전국 평균을 밑돌고 있습니다.

이 공동체는 여러분이 삶을 건설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고, 삶을 즐기면서 즐길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벌링턴은 혁신을 구축합니다.

우리는 혁신가, 교육가, 그리고 산업가들이 세계 각지의 기업들과 함께 건설한 도시입니다..

 

주요 고용주들은 바이오 의학 테스트 및 연구, 의료, 첨단 제조, 보험 및 항공우주 산업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사람과 제품은 주간, 공항, 철도 또는 심해 항구에 의해 빠르게 움직입니다.

 

개발해야 할 수천 에이커의 면적과 턴키 부동산의 재고가 있는 지금, 새로운 산업과 기업가들이 적절한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벌링턴에서 인프라는 최우선 사항입니다. 기가바이트 인터넷 속도와 엄청난 용량의 물이 현관까지 배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좋은 것은 벌링턴에, 노스 캐롤라이나 한 사업을 위한 나라의 최고 상태로, 계속해서 문제 모든 것을 위한 최고 5위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벌링턴은 혁신에 의해 주도되고, 일류 인프라에 의해 지원되며, 유능한 인력에 의해 지속됩니다.

 

벌링턴은 리더를 구축합니다.

우리 공동체는 내일의 약혼한 지도자를 형성하는 데 있어 교육이 갖는 중요한 연결 고리를 인식하고 있습니다. 과감한 움직임은 성공을 가속화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고안된 혁신적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업계 임원 및 교육자들은 Alamance Community College와 협력하여 리더를 구축합니다. 다양한 견습생과 상위 등급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ACC는 시장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기술과 교육 수요를 충족시키는 과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벌링턴은 수십 개의 공립 및 사립 대학과 대학교에 둘러싸여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국 순위의 일론 대학교는 바로 우리 뒷마당에 있습니다.

성장, 배움... 선도적인 일은 벌링턴에서 일어납니다.

 

벌링턴은 다음을 건설합니다.

집처럼 느껴지는 공동체 속에 뿌리박고 있는 동안 모든 것의 교차점에 있는 것을 상상하기 쉽습니다.

다음은 뭔가요? 그건 당신에게 달렸어요...

당신의 기초를 다집니다.  당신의 성공입니다.

당신의 미래를... 벌링턴에서요

Contact Us
Our Partners: Meet the Team
bottom of page